본문 바로가기
데굴데굴 나들이

[노리매 공원]매화 축제가 있는 2월의 노리매 공원

by 다람곰 2024. 2. 24.
반응형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2월 9일 ~3월 3일까지 매화 축제기간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답니다.

작년에는 3월 말에 방문해서 매화는 보지 못했었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축제 기간에 다녀와보았답니다.

노 리 매 공 원 주 차 장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838-1

노리매
노리매

 

노리매 공원의 주차장은 매우매우 넓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나도 안 하셔도 된답니다.

어쩌다 보니 흐린 날에만 방문하게 되어서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았던 것인지 꽃보다 사람이 많은  유명한 관광지보다 한적하니 좋았어요.

작년 방문할때와는 다르게 오늘은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종이를 받았답니다.

 

노리매
노리매

공원 곳곳에 스탬프 찍는 곳이 있고 스탬프를 다 찍으면 응모함에 넣어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 방문과는 다르게 스탬프 찍는 재미도 있었어요.

2월에 볼수 있는 꽃은 매화뿐인가 생각했었는데 가는 길에 이름 모를 꽃도 피어 있더라고요.

노리매
노리매

이제 동백꽃도 다 떨어졌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동백꽃도 많이 남아있는 것 같았어요.

노리매
노리매

아직도 붉게 예쁜 동백꽃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노리매
노리매

처음 입구에 들어섰을 때는 생각보다 매화가 많이 없어 보였어요.

노리매
노리매

어제까지 계속 비가 많이 오기도 했고 바람도 많이 불고 춥기도 했으니까 다 떨어졌나 보다 했어요.

그래도 아직 매화 축제 기간인데 매화는 이것밖에 못 보는 건가 실망할뻔했답니다.

 

노리매
노리매

비 때문에 많이 떨어져 버린 건 맞는 것 같지만 다 떨어진 건 아닌 거 같아요.

아직도 예쁘게 피어있는 매화들이 남아있었답니다.

노리매
노리매

매화 축제 기간에는 궂은 날씨도 다 버텨내는 매화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다음번에 지금으로부터 한 달 정도 뒤인 3월 20일경에 다녀온 노리매 공원사진을 올릴 예정인데 비교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매화가 떨어졌다고 해서 갈 필요가 없는 곳은 아니랍니다.

예쁜 귤나무들이 나란히 심어져 있는 길이 있어요.

노리매
노리매

제주도 하면 역시 귤이니 제주도에 온 느낌을 잔뜩 느낄 수 있답니다.

제가 사진 찍기 직전에 아기가 의자에 귤 하나씩 올려놓고 갔어요.

지난번 방문할 때는 본관은 그냥 카페인 줄 알고 들어가지 않았었는데요.

스탬프 찍으러 들어갔다가 다른 것들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노리매
노리매

짜잔 위의 사진이 실내라는 게 믿어지시나요?

실내에 이렇게 물고기들이 살고 있고 건너갈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그리고 실내에서도 매화를 볼 수 있는데요.

노리매
노리매

실내에 이런 병풍이 있는데 바람에 살랑이는 매화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그림이 아니라 화면이에요.

그리고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체험을 할 수도 있는 것 같았어요.

노리매
노리매

사실 오늘의 매화꽃은 백 프로 만족 못해서 다음에 만개할 때 꼭 다시 한번 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히려 아직까지 동백꽃이 빨갛게 피어 있는 게 조금 더 신기하고 눈에 띄었답니다.

노리매
노리매

그래도 스탬프 찍는 재미에 한번 방문해서 이미 다 본 곳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돌아다녔어요.

노리매
노리매

스탬프를 다 찍었답니다. 이렇게 다 찍으면 응모권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요.

그럼 완료라고 적힌 부분에 도장을 찍어 주신답니다.

완료까지 도장 찍힌걸 사진 찍고 싶었는데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드리니 바로 도장 찍고 바로 가위로 잘라서 응모함에 넣어버리셨어요. 

아쉽게도 사진은 찍지 못했답니다.

조만간 3월의 노리매 공원 사진도 올릴 계획이니 3월의 노리매 공원도 봐주세요.

이번엔 매화축제 기간이라서 매화 위주로 글을 썼답니다.

노리매 공원에는 지도에 보이듯이 동물농장도 있고 그 외에 다른 것들도 많답니다.

3월의 노리매 공원에 소개해 드릴게요!

2024.02.25 - [데굴데굴 나들이] - 매화 축제가 끝나도 좋은 3월의 노리매 공원

 

매화 축제가 끝나도 좋은 3월의 노리매 공원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어제 낮에 노리매 공원을 다녀오고 바로 저녁에 매화축제기간에 다녀온 노리매 공

aurea0931.tistory.com

♣ 여러분들도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