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굴데굴 나들이

[메이즈랜드]사계절이 즐거운 메이즈랜드 1-1탄(2월 방문)

by 다람곰 2024. 2. 9.
반응형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김녕 미로공원에 다녀온 이후 절대 미로공원 같은 곳에 가지 않겠다고 한 남편을 겨우 설득해서 가게 되었어요.

여름에 다녀온 김녕 미로공원은 자라난 나무들과 거미줄로 인해 고생을 정말 많이 했거든요. 

겨울에는 그렇지 않을 거라고 엄청 설득해서 겨우 가게 되었답니다.

처음 간 메이즈 랜드는 너무나 좋았답니다.

메 이 즈 랜 드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3322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메이즈랜드
주차장

메이즈랜드는 그냥 넓어요 주차장도 메이즈랜드도 엄청 다 넓어요. 미로에서 헤맬 수도 있으니 시간은 여유롭게 잡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연예인들도 많이 왔었나봐요. 저도 방송을 봤던 것 같은데 오래돼서 잘 기억은 안 나네요.

세계 최대 미로 공원이라고 합니다. 그럴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넓고 볼 것도 많고 재밌거든요.

하지만 배고프면 위험할 수 있어요. 저희는 사실 김녕 미로 공원을 다녀온 후라 굉장히 우습게 봤는데 좀 헤맸답니다.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물론 이렇게 지도를 준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성인이고 보고하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 안 보고 하기로 했어요. 오른쪽아래 보면 도저히 출구가 보이지 않으면 전화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핸드폰 꼭 챙겨가세요. 이 날 저희는 미로만 돌아보기로 했어요. 너무 넓어서 하루 만에 못 돌 것 같았거든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미로에 관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친절하게 외국어들도 적혀 있네요.

관람요금은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관람 후에는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저희는 도민 할인을 받아서 입장했답니다.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안으로 입장하면 이곳에서 표검사를 합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음료를 살 수 있어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저희는 혹시 몰라서 음료를 두 개 샀는데 들고 다니기에 조금 무거웠어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두근두근 하며 입장했는데 정말 관리가 잘된 정원 같았어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잘 꾸며진 조각들을 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었답니다.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가는 곳마다 너무 예쁘고 재밌어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던 것 같아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이날 날씨도 좋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림 같은 정원 같아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산책로가 보였지만 여기는 다음에 왔을 때 가보기로 했어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3월~4월에 튤립이 핀 걸 볼 수 있대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남편과 보면서 여기 튤립 피면 예쁘겠다고 생각하면서 튤립이 필 때 다시 오자고 약속했어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2탄 예고편입니다. 메이즈랜드 튤립 예뻐요.

2024.03.30 - [분류 전체보기] - [메이즈랜드]사계절이 즐거운 메이즈 랜드 2탄 (4월 방문 feat. 튤립축제)

 

[메이즈랜드]사계절이 즐거운 메이즈 랜드 2탄 (4월 방문 feat. 튤립축제)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메이즈 랜드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2134-47 메이즈랜드 제가 너무나 좋

aurea0931.tistory.com

메이즈랜드
바람미로

첫 번째 만나는 미로는 바람 미로예요. 두근두근 입구로 들어가 보았답니다.

메이즈랜드
바람미로

입구 사진을 찍었는데 이거 무지개인가요?

 

사진 속 모습처럼 같은 모양의 길이 많이 나온답니다. 다 똑같아서 같은 길을 헤매고 있는 건지 제대로 가는 건지 하나도 몰라요. 자기주장이 강하면 동행인과 싸울 수 있답니다. 

메이즈랜드
바람미로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저희는 당연히 자신만만하게 재미난 길로 가기로 했어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미로를 헤매다 보면 포토존이 이렇게 중간중간 있어요. 그런데 문제는 이곳이 돌고 돌아도 계속 나올 때가 있는데 그때는 정말 무섭답니다. 특히 이곳은 여러 번 만났어요. 똑같은 곳이 여러 개 있는 건지 같은곳을 돌고 있는건지 헷갈려했지만 결론은 같은 곳을 계속 도는 거였답니다.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막 다른 길도 여러 번 만나요. 그리고 돌아나오면서 방향감각도 여러번 잃었어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여기에 도착했을 때 "어랏, 끝난 게 아니라 다시 나가야 하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출구가 없는 거 아닐까라는 의심이 들 때쯤 출구를 만났답니다.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짜잔! 바람미로 출구예요. 출구가 없을 것 같지만 출구가 있답니다.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나무가 바람에 날리는 듯하게 꾸며진 것 같아 멋있네요.

메이즈랜드에서 촬영한 방송도 많은 것 같았어요. 예능도 찍고 드라마도 찍었었네요.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글을 쓰다보니 사진도 너무 많고 글이 길어져서 나눠서 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1-2탄에는 다음 미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어서 봐주세요. 

2024.02.09 - [데굴데굴 나들이] - 사계절이 즐거운 메이즈랜드 1-2탄(2월 방문)

 

사계절이 즐거운 메이즈랜드 1-2탄(2월 방문)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메이즈랜드 1-1탄에서 입구부터 바람 미로까지밖에 못 갔는데요. 메이즈랜드는 아

aurea0931.tistory.com

※ 2022년 2월에 방문한 사진입니다.

 

♣ 여러분들도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