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굴데굴 나들이

[선물가게 바나나]종류가 다양한 선물가게 바나나 제주 소품샵 제주공항점

by 다람곰 2024. 2. 8.
반응형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길을 지나다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이에요.

평소 자주 지나다니는 길인데 눈에 띄는 노란색의 무언가가 생겼어요.

자세히 보니 선물가게 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방문해 보았답니다.

 

선 물 가 게 바 나 나 (제주 소품샵 제주공항점)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2267-4 1층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서울에 갈 일이 있어서 지인들의 선물을 좀 사러 가보았답니다.

근처에 상가나 건물 같은 것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근처만 가도 저기다! 알 수 있도록 눈에 띈답니다.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건물 규모에 비해 작아 보이는 주차장이지만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차가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비가 오는 날 방문해서 일수도 있어요.

제가 항상 주차장에 공간이 있을 때 지나간 것일지도 모르지만 아직까지는 주차장에 여유가 있으니 더 유명해지기 전에 방문해 보세요.

물론 대중교통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가까운 곳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비가 왔지만 주차장과 멀지 않기 때문에 저는 우산을 쓰지 않고 후다닥 들어갔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입구에 캐리어를 두고 쇼핑하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이렇게 짐을 두고 편하게 쇼핑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침 10시부터 저녁 9시 반까지 영업하네요.

라고 누고 싶은 의 선물상점이라는 의미의 바나나였었네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바나나라는 선물가게는 제주도에 한 곳이 아닌데 돌고래가 상징적인 것 같았어요.

역시 새로 생긴데 답게 깔끔 깨끗했답니다.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지금만 행사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항상 이렇게 판매하고 있는 것인지 과자가 1+1이었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한쪽에는 와인을 팔고 있는 곳도 보였어요. 

와인도 함께 팔고 있는 곳이어서 그런지 컵에 파는 와인도 있더라고요.

평소 술을 즐겨하지 않는지라 이런 걸 처음 봐서 한번 찍어봤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제주도 와서 기분은 내고 싶어 와인을 구매하고 싶지만 한 병은 부담스러울 때 좋을 것 같았어요.

따로 잔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과자를 구매할 예정이었지만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보여 호기심에 올라가 보았어요.

계단 옆에도 상품들이 가득 있어서 계단을 올라갈 때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1층은 먹는 거, 2층은 물건으로 정리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2층에 올라가니 저도 눈이 막 돌아가더라고요. 

생각보다 다양한 물건들이 많았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1층에 한 명도 없던 손님들이 다 2층에 있더라고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주차장에 차는 있는데 사람이 안 보여서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다 2층에서 구경 중이었습니다.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스티커 부터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도 있고 종류가 다양했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옷도 팔고 있고 정말 종류가 많아서 여기 한 군데만 방문해도 다른 소품샵은 갈 필요 없겠다고 생각했어요.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여자 아이들은 지날 칠 수 없는 액세서리도 참 다양했답니다.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선물가게 바나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해서 눈이 참 즐거웠답니다.

친구들이 제주도에 놀러 와서 소품샵 가자고 하면 여기로 데리고 와야겠어요.

공항에서 가깝기도 하고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깨끗하고 넓기도 하고 여러모로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2024년 3월 9일 추가 내용입니다. 얼마전 지나가다가 발견했는데 건물 맞은 편에 주차장이 더 생겼더라구요.  차타고 지나가는데 보여서 급하게 찍었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가게 바나나
제2주차장

♣ 여러분들도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