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굴데굴 나들이

[한라수목원 야시장]제주도의 밤에 즐길수 있는 한라수목원 야시장

by 다람곰 2024. 2. 12.
반응형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제주도의 밤은 서울에 비해 어두워요.

맛집이나 식당등 일찍 문을 닫는 곳이 많고 밤에 갈만한 곳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요.

저녁일정을 넣고 싶으신 분들 밤에 가도 재밌는 한라 수목원 야시장은 어떠신가요?

한 라 수 목 원 야 시 장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20-2

한라수목원은 낮에 가서 산책하기도 좋고 볼거리도 있지만 밤에도 재밌답니다.

낮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굉장히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1도 안 하셔도 된답니다.

한라수목원_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멀리 보이는 불빛이 너무 예뻐서 차에서 내리기도 전에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똥손이라 그런가 산에 불이 나는 모습이네요. 흑흑

한라수목원_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차에서 내려서 남편이 다시 찍어주었어요. 역시 남편의 손은 훨씬 낫네요.

데이트하는 연인들도 있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사람들도 있었답니다.

푸드트럭이 많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먹을 것만 있다면 재미가 없을 텐데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파는 곳과 타로점을 보는 곳이나 간단한 게임 같은 것을 할 수 있는 곳들이 있어요.

 

한라수목원_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쪽으로는 산책하며 둘러볼 수 있게 길 따라서 구경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반대편에는 푸드트럭이 쭉 있어요.

한라수목원_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위 사진은 봄 아니면 가을일 거예요. 사실 추운 겨울에는 이 정도로 사람이 많지는 않아요.

사람 많은 게 싫으신 분들은 겨울에 가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겨울에 가시면 좀 추울 수는 있어요.

일단 저희가 야시장에서 먹어본 것들을 나열해 볼게요.

한라수목원_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뿔소라 버터구이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비주얼도 맛있어 보여요.

한라수목원_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뿔소라 옆에는 오징어순대입니다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요건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저희는 쉬림프 박스 맛있게 먹어서 거의 갈 때마다 사 먹었던 것 같아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정확한 이름들이 기억이 잘 안 나는데요. 코코넛 새우튀김이었던 것 같아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감자튀김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친절히 케첩도 넣어주셨네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반쎄오

언젠가 예능에서 맛있다는 내용을 본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줄이 가장 길었고 유명하다던  고인돌 고기입니다.

만화에 나오는 큰 고기 같아서 유명한 것 같았어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비주얼이 만화에서 처럼 손에 들고 한입 뜯어야 할 것 같았어요.

그 외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보았는데요.  사진이 많이 흔들렸지만 문어 꼬치도 있답니다.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그리고 아래에 큰 비주얼을 자랑하는 햄버거는 수제버거예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음식은 포장해서 집에서도 먹을 수 있고 한라수목원 야시장에서 바로 드실 수도 있어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굉장히 많답니다.

그리고 야시장 옆쪽으로는 산책로가 있어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LED 공원이라 밤산책 하기에는 아주 예쁘답니다.한라수목원 야시장에는 중간중간 포토존이 있지만 어느 불빛 아래서 찍어도 참 예쁘답니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다시 한번 사진 찍기에 도전했는데 저는 안될 것 같아요.

한라수목원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 저는 야시장을 좋아해서 여러 번 방문했고 사진이 모두 같은 날 찍은 것은 아닙니다.

♣ 여러분들도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