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굴데굴 나들이

[탐라 중식당]공항 근처 노형동 탐라 중식당

by 다람곰 2024. 3. 23.
반응형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탐 라 중 식 당

주 소 : 제주 제주시 노형 10길 23 탐라중식당

너굴뱀과 다람곰은 다래향의 짬뽕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다래향의 짬뽕이 먹고 싶을 때는 한 번씩 주변에 중식당을 찾아 헤매곤 해요.

다래향 까지 가면 좋겠지만 다래향은 저희가 사는 곳에서 거리가 조금 있기 때문에 퇴근하고 가면 영업시간에 맞출 수가 없어요.

그래서 찾게 된 곳! 탐라 중식당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탐라 중식당
탐라 중식당

탐라라고만 검색하면 정말 여러 가게가 나온답니다. 제주도가 예전에 탐라국이었기 때문일것 같아요.

탐라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곳을 검색하시려면 꼭 탐라 중식당이라고 검색을 하셔야 한답니다,

탐라 중식당은 기본 반찬이 단무지나 양파만 나오는 중국집과는 살짝 다르게 기본 반찬이 네 가지였어요.

저에게는 고급 중식당에서만 나오는 기본 반찬이라는 생각이 강했던 반찬들인데 생각지도 못하게 네 가지가 나와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탐라 중식당
탐라 중식당

내부는 넓거나 크지 않은 사이즈이지만 그렇다고 배달만 전문적으로 하는 중국집과는 다르게 테이블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지나다니면서 보면 사람들이 꽤 붐벼 보일 때도 있는 것 같았어요.

암튼 저희는 짬뽕, 짜장면, 탕수육을 시켰답니다. 

그런데 탕수육의 비주얼이 약간 튀김 같은 느낌이 많이 났어요. 

탐라 중식당
탐라 중식당

그리고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답니다.

짜장면은 딱 봐도 고기가 엄청 많아 보였어요. 소스의 절반이 고기인 것처럼 보일 정도로 고기가 많아 보였답니다.

탐라 중식당
탐라 중식당

비주얼은 짬뽕이 진짜 맛있게 생겼어요. 해산물이 큼직큼직하게 쌓여있는 모습이 국물맛이 진국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탐라 중식당
탐라 중식당

처음에는 기대 없이 그냥 자주 지나다니는 곳이었기 때문에 들어가게 된 거였는데 큰 성과를 얻은 곳이었답니다,

공항에서 10~15분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찾아가기 어렵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게 근처 동네가 원래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주차가 굉장히 어려운 곳인데 건물 옆이나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주차도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 오더 19:3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참고로 월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근처에 다이소라던가 이마트, 롯데 마트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도 많으니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여러분들도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