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굴데굴 나들이

[다정이네 김밥]김밥 먹으러 운전해서 1시간도 기꺼이 가는 다정이네 김밥-2탄

by 다람곰 2023. 11. 22.
반응형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처음 갔던 다정이네 김밥 올레시장점의 김밥이 맛있었던 다람곰은 다시 한번 다정이네 김밥을 사러 가보기로 했습니다.

초보운전을 차에 붙이고 처음으로 먼길을  혼자 운전해서 가보고 싶었어요.

운전을 하고 싶었던 다람곰은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식어도 괜찮은 음식을 찾아보게 되었고 다정이네 김밥에서 김밥을 사 오기로 했어요. 그렇게 운전 모험을 떠났어요.

처음으로 혼자 1시간이 넘는 곳을 다녀오는 거였어요. 무슨 깡으로 주차 걱정은 왜 안했는지 모르겠어요...

다 정 이 네 김 밥 ( 서 귀 포 신 시 가 지 점)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893-1

다정이네
다정이네

 

암튼 무사히 사고 없이 다정이네 김밥 서귀포신시가지점에 도착했어요. 건물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음에도 저는 주차하지 못했어요.  주차장이 좁고 어려워서가 아니라 그냥 제가 못한 거예요.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하고 살짝 걸어서 갔어요.

확실히 생긴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깨끗 깔끔했어요.

화장실이 아닌 입구 바로 앞에 이렇게 세면대가 있어서 손을 쉽게 씻을 수 있었어요.

다정이네
입구앞 세면대
다정이네
반(?) 오픈주방

이렇게  안쪽에서 열심히 김밥과 음식들을 준비하고 계셨어요.

다정이네
웨이팅

메뉴판을 찍으려고 했는데 앞에 줄이 길어서 다른 분들이 많이 찍혔어요. 1시간 넘게 걸려서 갔는데 사려고 1시간 가까이 기다려서 구매했어요. 김밥 먹기 어렵네요.

다정이네
음료

다정이네 김밥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것 같아요.

탄산음료, 생수, 맥주도 판매하고 있네요.

다정이네
라면

옆쪽에 라면도 판매하고 있는데 라면은 셀프로 준비하셔야 해요.

그리고 라면 옆쪽으로는 커피 가격이 적혀있어요.

다정이네
제주도에서는 이모~말고 삼춘~하고 부른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라면과 커피는 셀프로 준비하셔야 해요.

안에 내부는 본점보다는 확실히 넓어졌어요. 먹고 갈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최대한 사람들이 찍히지 않게 찍고 싶어서 가장 사람이 없는 쪽을 찍었는데도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들이 찍혔어요.

 

다정이네
다정이네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너굴뱀과 함께 왔다면 야외 테이블에서 먹고 가자고 했었을 거예요. 야외에서 소풍 간 기분으로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다정이네
야외테이블

이번에도 가장 중요한 김밥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저는 멍청이입니다. 

다정이네
다정이네

가게에 있던 김밥 사진으로 대신할게요. 이제 보니 최선규 아나운서님의 싸인도 있었네요. 

계속 중요한 김밥 사진을 빼먹어서 오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인증사진도 함께 올려볼게요.

다정이네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항상 먹을 거 앞에서 사진 찍는 걸 하질 못해서 이렇답니다. 다 먹고 배부르면 그때 사진을 찍지 않았다는 걸 떠올리곤 해요.

영수증에 적혀 있는 7이 제가 일곱 번째 주문자라는 표시 같아요. 사실 무슨 의미인지는 잘 몰라요.

 

본점 리뷰는  다정이네 김밥 1탄을 참고해주세요.

2023.11.21 - [데굴데굴 나들이] - 김밥 먹으러 운전해서 1시간도 기꺼이 가는 다정이네 김밥-1탄

 

김밥 먹으러 운전해서 1시간도 기꺼이 가는 다정이네 김밥-1탄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처음 갔었던 다정이네 김밥은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에 있는 다정이네 김밥 올레시

aurea0931.tistory.com

♣ 여러분들도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저희 블로그는 업체나 인물로부터 홍보를 대가로 어떤 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