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뒤죽박죽 일기

인스타 맛집의 유혹! 고집돌 우럭

by 다람곰 2024. 10. 2.
반응형

길을 가다 우연히 고집돌 우럭이 보여서 갑자기 생각이 났어요.

아 신혼여행때 저런 곳에도 갔었지...

남편 친구 부부가 놀러왔을 때였어요.

인스타를 하지 않는 너굴뱀과 다람곰..

인스타를 잘하는 남편 친구의 와이프!

인스타에서 유명한 곳을 잘아는 남편 친구 와이프 덕분에 전혀 들어본적 없는 곳을 여러곳 다녀올 수 있었어요.

그 중 하나가 고집돌 우럭 이라는 곳이었어요.

나중에 알게 된 거 지만 저빼고 다 아는 곳(?) 이었던 것 같기도 했던 곳입니다.

 

고집돌 우럭
고집돌 우럭

뭐 먹었는지 메뉴는 기억나지 않지만 생각보다 비쌌던 기억이 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엄청 맛있거나 하지 않았는데 제가 아는 지인은 엄청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방문했던 지점이 달라서 그랬을까요?

제주도에만 3군데 있는 것 같은데 그당시 어느 지점에 갔는지 기억이 안나요.

깨끗하고 깔끔한 건 만점 이었지만 가격과 맛은 ..

어찌됐건 인스타에서 유명한 곳으로는 처음 방문했던 가게임에는 틀림없을거예요!

 

 

반응형